선일일렉콤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경영정보

품질경영

체계적인 품질관리 활동과 기술력으로 고객감동 실현

품질경영 방침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선일일렉콤은 조명업계의 토탈 솔루션 제공 업체로서 고품질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여 고객만족을 유지해 나가기 위해 효율적인 품질경영방침을 수립하여 실시하고 있습니다.

  • 고객만족

    고객 만족은 회사의 중요한 목표이며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전 구성원은 고객의 요구가 만족할 때까지 지속적으로 공정과 서비스를 개선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품질경영

    품질경영은 생산성을 높이고 원가를 절감하는 중요한 요소인 동시에 우리 모두의 책임임을 알고 실천하고 있습니다

  • 전원참여

    전 구성원은 KSA / ISO 9001 규격과 이에 바탕을 둔 회사의 통합경영시스템 매뉴얼에 부합되는 품질경영의 실행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설계품질
    설계부터 품질을 강화하기 위해노력합니다.
    설계단계부터 기존 제품의 문제는 물론 고객의 니즈 및 감성적인 요구까지 철저하게 반영합니다.각 단계별로 표준을 준수하고 검증을 강화하여 개발 기간을 단축하고 품질향상에 힘쓰고 있습니다.
  • 제조품질
    최적화된 설계를 바탕으로 최고 수준의 품질을 확보합니다.
    숙련된 인적자원과 최적화된 설계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공정관리와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최고 수준의 제조 품질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 품질혁신
    결함 ZERO를 목표로 전사적으로 노력합니다.
    설계, 제조, 제품, 경영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결함 ZERO를 목표로 품질혁신을 위해 노력하며 개발기간 단축과 품질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품질경영 인증현황

유효기간 인증기관 명칭 인증서
2018-08-24~2022-06-26 한국글로벌인증원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인증서

유효기간 : 2018-08-24~2022-06-26 인증기관 : 한국글로벌인증원 명칭 :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인증서 인증서 :https://drive.google.com/file/d/1uFVV4wdPj4m71WbnRdEljD0qAKPIXTbf/view?usp=sharingview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