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일일렉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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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자주하는 질문

  • Q서비스
    소비자 피해 보상기준은 어떻게되나요?
    A

    <무상수리 또는 제품교환> 

    - 정상적인 사용중에 발생한 제품의 성능불량 (Ex: LED 점등 불량, 전원 불량 등) 

    * 무상 수리로 인해 제품 가치가 떨어질 우려가 있는 제품의 경우 교환해드립니다. 

    - 이송중 발생한 외관(겉모양) 불량 및 성능, 안전에 대한 기능 불량

    * 당사에서 고객에게 선 처리 후 대리점 및 운송사에 손해비용을 청구합니다.

     

    <무상수리>

    - 제조 시 발생한 외관(겉모양) 불량 

    * 외관 부품의 교체 (케이스 교체 등)

     

    <손해비용 전액 보상 및 위로금 지급>

    - 정상적인 사용중에 발생한 제품 안전 기능 불량

    - 제품 안전 기능 불량으로 인하여 신변에 이상이 생긴 경우 (화상, 감전 등)

    - 제품 안전 기능 불량으로 제품과 연결된 부위의 파손이나 화재등으로 인하여 재산에 피해가 생긴 경우

    * 제조물책임법(PL)기준에 의거하여 보상 (제조물 책임보험)

     

    <유상수리>

    - 사용상 주의사항 및 설치상 주의사항을 준수하지 않은 상태에서 발생한 하자

    - 천재지변에 의한 하자 

    - 임의 개조 및 수리, 변형에 대한 하자  

    - 보증서가 없거나 보증서에 그 내용이 없는 경우

    - 제품의 식별이 불가능한 경우

    - 정해진 용도 및 규격에 사용치 않고 다른 용도 및 규격으로 사용한 경우 

    * 유상수리 완료 후 고객상담 내용 및 영수증을 고객과 영업부에 각 1부씩 배부합니다.

  • Q서비스
    제품 무상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저희 선일일렉콤에서는 KC 인증 제품은 보증기간 1년, KS 인증 제품은 보증기간 2년입니다. 

    기타 무상보증기간은 제품이나 사용환경에 따라 다르므로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자주하는질문 > 서비스 > 소비자 피해 보상기준은 어떻게되나요?' 내용을 참조하시거나

    선일일렉콤 고객상담 전화 (1588-3169)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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